// 다크모드가 새로고침 없이도 바로 적용 코드

로그인

검색

와하까(Oaxaca) 볼거리와 먹거리 그리고 해변에서 일광욕을 즐겨 보세요.
배나무-★
2023.07.25

와하까(Oaxaca) 볼거리와 먹거리 그리고 해변에서 일광욕을 즐겨 보세요.

Mercado-Oaxaca.jpg

 

문화적으로 풍요로운 이 도시에서 오래도록 지속되고 있는 전통과 고대 토착 문화의 경이를 만나고 매력적인 식민지 도시를 여행해 보세요.
멕시코 남서부 주 와하까는 토착 문화의 다양성과 아름다운 태평양 연안 해변으로 유명한 고대 지역입니다.

 

National-Park.jpg

 

이 지역의 험준하고 수목이 우거진 센트럴 밸리는 토착 문화의 중요한 중심지이며 그 중에서도 사포텍 족과 미스텍 족의 문화가 가장 두드러집니다.
와하까의 문화적으로 풍부한 도시들을 탐험하고 지역 요리를 맘껏 즐기고 자연보호구역에서 이 주 동식물의 주목할 만한 생물 다양성에 대해 알아보세요.

 

Piramide-Oaxaca.jpg

 

모험을 시작하기에 좋은 곳은 와하까라는 이름의 시조가 된 주도입니다. 매력적인 도시, 와하까는 화려한 식민지 시대의 건축물, 아름다운 종교 유적지, 녹음이 우거진 광장으로 장식된 구시가지가 특징입니다.
와하까 문화관이나 루피노 타마요 선 스페인 예술 박물관에서 이 지역의 다양한 문화에 대해 알아보세요.

 

곡물.jpg


와하까의 베니토 후아레즈 시장을 시각, 후각, 미각으로 흠뻑 느껴보세요.
쌉쌀한 초콜릿과 바삭바삭한 메뚜기 구이 같은 지역 특산물 몇 가지를 맛보세요.
이 시장은 기념품과 수공예품을 구입하기에 좋은 곳이기도 합니다.

 

온천.jpg


이 주의 경이로운 고고학 유적지로 당일 치기 여행을 떠나보세요.
몬테 알반을 방문하면 유네스코에 등재된 고대 사포텍 도시 유적뿐만 아니라 오악사카 밸리를 가로질러 펼쳐지는 잊지 못할 파노라마 같은 풍경을 볼 수 있습니다.
이곳과 근처 미틀라 고고학 유적지에 있는 피라미드, 사원, 제단, 모자이크, 돌 조각을 살펴보세요.

 

Playa.jpg

 

산타 크루스 우아툴코 주변의 해변을 가보세요.
푸에르토에스콘디도, 지폴리테 비치, 마순테 중 한 곳의 파도 속에서 서핑이나 수영을 즐겨보세요.
푸에르토 안젤리토 비치의 깨끗한 바닷물은 스노클링에 적합합니다.

1
1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개
  • 밥미키
    2023.07.25

    Oaxaca 사람들이 친절하고 먹거리도 단백하고 재충전하기 정말 좋은 곳입니다.

    바닷가에서 일광욕도 강추할 만한 곳입니다.

댓글 쓰기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