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edo usar el baño?
욕실을 좀 써도 될까요?
Why bother?
와이 바덜 / 굳이 왜 해?
내일 시간 있니?
Mañana tienes tiempo?
Why wait?
왜 기다려?
Quieres venir a cenar a mi casa?
우리 집으로 저녁 먹으러 오지 않을래?
I am ~ .
나는 ~ 해요. / 나는 ~이에요. / 나는 ~에 있어요.
나랑 점심 먹을래?
Quieres comer conmigo?
I want ~ .
나는 ~을 원해요. / ~을 하고 싶어요.
이번 토요일에 무슨 계획 있니?
Tienes algún plan para este sábado?
I want to
I wanna 비격식 축약형으로 사용함.
몇 시에 만날까?
A qué hora quedamos?
I wanna go home.
집에 가고 싶어요.
몇 시에 가면 되나요?
A qué hora debo estar allí?
I don't want to go home.
집에 가고 싶지 않아요.
늦지 말고 시간을 엄수해 주세요.
Por favor, sea puntual. No llegue tarde.
I want some water.
물 좀 마시고 싶어요.
뭐 내가 가져갈 거 있니?
Hay algo que pueda llevar?
I want a coffee.
커피를 마시고 싶어요.
마실 것은 어떤 걸 줄까?
Quieres algo de beber?
It is ~ .
(그것은) ~입니다. / 축약형 It's
함께하는 커뮤니티 - 피디빅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