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크모드가 새로고침 없이도 바로 적용 코드

로그인

검색

주말에 소풍가기 좋은 몬테레이 푼디도라 공원 (Parque Fundidora)
비바멕시코
2021.12.31

주말에 소풍가기 좋은 몬테레이 푼디도라 공원 (Parque Fundidora)

몬테레이의 푼디도라 공원은 역사와 레크리에이션, 문화 활동이 결합된 도심 녹지입니다. 박물관과 미술관을 방문하고, 라이브 음악 공연을 관람하고, 널찍한 정원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 참여해 보세요. 142헥타르 규모의 푼디도라 공원에서는 연중 모든 연령대를 위한 다양한 즐길거리가 마련됩니다.

 

공원의 하이라이트는 몬테레이의 산업 유산을 기리는 조성물입니다. 공원 곳곳에서 용광로와 굴뚝을 비롯한 다양한 기구들을 볼 수 있습니다. 제 3 용광로 철강 박물관의 대화식 전시를 통해 도시의 산업사에 대해 알아보세요. 예술 센터와 나베 헤네라도레스 갤러리의 국내외 예술 전시도 감상하세요. 몬테레이 밀랍 박물관에서는 유명인들이 실물 크기 밀랍 인형으로 재현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공원의 호수와 정원을 지나는 3.4km의 포장 산책로인 아세로 불러바드를 따라 산책이나 바이킹, 스케이트를 즐기세요. 무료로 제공되는 댄스 교실과 요가 수업에도 참여하세요. 어린이 놀이터와 야구장, 실내 아이스 스케이트 링크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세서미 스트리트를 주제로 한 놀이공원인 세사모 광장 공원에서는 롤러코스터와 극장, 수영장과 워터 슬라이드가 방문객을 맞이합니다.

 

두 곳의 현대적인 문화 공간, 아레나 몬테레이와 아우디토리오 바나멕스에서 콘서트와 뮤지컬, 연극을 관람하세요. 공원의 스낵 바에서 음식을 구입할 수도 있고, 도시락을 준비해 와 풀밭에 앉아 피크닉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오브레라 지역에 위치한 푼디도라 공원은 몬테레이 다운타운에서 서쪽으로 차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공원 안에 시간제 주차장이 있습니다. 공원 북쪽으로는 Parque Fundidora 전철역과 Y Griega 전철역이 있습니다. 공원과 마크로플라자를 잇고 있는 인공 강인 파세오 산타 루시아를 따라 도보나 배를 이용하여 찾아가는 방법도 있습니다.

 

푼디도라 공원은 매일 문을 엽니다. 입장료는 무료입니다. 화요일부터 일요일까지는 장난감 기차에 올라 진행되는 가이드 투어와 무료 자전거 대여가 가능합니다. 각 박물관과 명소의 운영 시간과 요금은 공원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https://www.parquefundidora.org

 

fundidora_02.jpg

2
0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0개
댓글 쓰기
목록